늦게나마 작성해봅니다 원래 올릴 사진들은 전부 낮에 찍어뒀는데 가지고놀다보니 하핫..

 

이건 택배 가지고오면서 찍은거에요 원래 우리집으로 와야되는데 옆에있는 아파트로가서 뛰어가서 받아왔어요 하마터면 이틀후에받을뻔

집에와서 전체샷

오오오

짜쟈쟌 디테일 예쁩니다 깔끔하고

인터넷보면 악평들이많아서 살때고민하고 취소할까도 생각했는데 이왕산거 고장나있으면 수리맡기면 되지 라는생각으로 뜯었습니다 ㅋ

1차오픈샷

구성품 다꺼냈습니다 본체, 도킹키보드, 설명서, 충전기, 터치팬, OTG케이블, 화면엔 안보이지만 보호필름도 같이왔습니다

필름안붙이고 도킹키보드테스트겸 바로 꽂았는데 다행히 전 양품받았네요 운좋아요 ㅎㅎ

인텔 아톰 베어트레일T 1.33GHz 탑제에 DDR3L 2GB램에 32기가SSD 장착된놈이에요 10점 풀터치 지원하구요

보호필음 잘못붙였어요 망했어요 새로구할때까지 이렇게써야되요 기분안좋아요 으헝..

그렇게 박스친구가 하나더늘었네요

오스하려고 넷프레임워크3.5 까는중인데 안깔려서 삽질했죠 ㅎㅎ 원인은 엄청간단했지만..

바이오스에 진입도 해보았습니다

역시나겠지만 가상화는 지원하지않습니다.
정정합니다 다시보니까 절반은지원하네요 HT테크놀로지는 뭔지모르겠네요 평생 AMD만써온지라

마크로 제서버도 들어가보았습니다 프레임은 25~30초반정도 나오네요 옵션낮춘상태인데도요

넷프레임워크깔고 오스설치중입니다

cpuz샷 왜찍었는지 모르겠네요.

아스팔트도 해보고~ 이게 폰으로하는느낌이랑은또 다르더라구요 새로웠습니다

오스 멀티하는중ㅋ

 

이건뭐 초기부팅샷이랄까요 ㅋ

환영합니다

유튜브에올린 제 오스플레이영상인데요 FHD(1920x1080) 60프레임에도불구하고 원활하게 재생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태블릿으로한 첫오스플레이인데요 처음이라그런지 못했습니다. 컴퓨터로 타블렛펜잡고하는거랑은또 틀리더라구요 힘들어요

영상이 두개정도더있는데 제한걸렸네요 밤에 급하게올리느라 글도 대충대충썼는데 양해바랍니다.

인터넷에는 악평이많았는데 제가써보니  너무좋았습니다 오스도 풀프레임뽑아주구요.
시간이된다면 글을좀더 보충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늑대와여우 태블릿 개봉기를 마칩니다!

Posted by Mr.뚱이
,